CAFE

Q&A 게시판

이의신청이 행정심판인 경우 항상 “특별행정심판”인가요?

작성자햄잼|작성시간26.06.08|조회수47 목록 댓글 1

"이의신청이 특별행정심판에 해당하는지, 

혹은 행정심판이 아닌 이의신청인지 문제된다"

이런식으로 서술하는게 맞을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사협조자 윤성봉 | 작성시간 26.06.09 https://cafe.daum.net/ysblaw/l3kE/14776 유사질문이라 링크 남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