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게시판

9회 모의고사? 있나요!?

작성자미롱이다|작성시간26.06.08|조회수108 목록 댓글 2

약식이라고 하시긴 하셨는데.. 이것도 시간 맞춰 풀고 첨삭 받는 방식일까여? 아니면 수업 전에 가볍게 목차 위주로 개별적으로 풀어보는 방식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사협조자 윤성봉 | 작성시간 26.06.09 첨삭은 따로 없고 목차 위주로 개별적으로 풀어보는 방식입니다. https://cafe.daum.net/ysblaw/l3kE/16405
  • 답댓글 작성자미롱이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