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회 모의고사? 있나요!? 작성자미롱이다|작성시간26.06.08|조회수10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약식이라고 하시긴 하셨는데.. 이것도 시간 맞춰 풀고 첨삭 받는 방식일까여? 아니면 수업 전에 가볍게 목차 위주로 개별적으로 풀어보는 방식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사협조자 윤성봉 | 작성시간 26.06.09 첨삭은 따로 없고 목차 위주로 개별적으로 풀어보는 방식입니다. https://cafe.daum.net/ysblaw/l3kE/16405 답댓글 작성자미롱이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당!!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