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문 1-2문 2문 3문 있다고치면
1-1문에서 이하 ‘행소법’이라 한다 썼으면 1-2문 2문 3문 계속 써도 되는걸까요?
아니면 1-2문 2문 3문 각각 처음에 써야 되나요..?
아니면 1-2문까진 써도 되고 2문 3문 각각 또 써줘야되나요?
다음검색
1-1문 1-2문 2문 3문 있다고치면
1-1문에서 이하 ‘행소법’이라 한다 썼으면 1-2문 2문 3문 계속 써도 되는걸까요?
아니면 1-2문 2문 3문 각각 처음에 써야 되나요..?
아니면 1-2문까진 써도 되고 2문 3문 각각 또 써줘야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