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게시판

이하 법이라한다 질문

작성자파라까자|작성시간26.06.09|조회수37 목록 댓글 1

1-1문 1-2문 2문 3문 있다고치면
1-1문에서 이하 ‘행소법’이라 한다 썼으면 1-2문 2문 3문 계속 써도 되는걸까요?
아니면 1-2문 2문 3문 각각 처음에 써야 되나요..?
아니면 1-2문까진 써도 되고 2문 3문 각각 또 써줘야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사협조자 윤성봉 | 작성시간 26.06.12 모두 각각 써야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