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행정지 작성자kr1san|작성시간26.06.09|조회수1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행정심판법에서는 집행정지 요건에서 본안청구가 이유없음이 명백하지 않을것부분은 빠지는게 맞나요? 맞다면, 왜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사협조자 윤성봉 | 작성시간 26.06.12 본안청구의 이유 없음이 명백하지 않을 것은 그대로 써도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