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게시판

집행정지

작성자kr1san|작성시간26.06.09|조회수15 목록 댓글 1

행정심판법에서는 집행정지 요건에서 본안청구가 이유없음이 명백하지 않을것
부분은 빠지는게 맞나요? 맞다면, 왜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사협조자 윤성봉 | 작성시간 26.06.12 본안청구의 이유 없음이 명백하지 않을 것은 그대로 써도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