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게시판

의무이행소송 의의 및 필요성 두문자

작성자Ililililil|작성시간26.06.11|조회수24 목록 댓글 1

혹시 두문자 따시거나 요약하신 분 계실까요..? ㅜ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사협조자 윤성봉 | 작성시간 26.06.13 죄송하게도 저는 따로 만든 두문자가 없네요 ㅠㅠ 해당 내용이 많이 길죠? 저도 공부할 때 해당 내용에 대하여는 암기부담을 내려놓고 이해를 하기 위해 천천히 많이 읽었습니다. 이후에는 의의는 그대로 쓰고 필요성 부분은 암기보다 이해한 내용을 바탕으로 풀어서 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