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기간 회독 질문 !! 작성자Ililililil|작성시간26.06.11|조회수10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방학기간이 2주정도 되는데 이 기간동안 전과목 서브 + 모의고사 찐하게 1회독이 나을까요 아니면 좀 가볍게 보더라도 2회독이 좋을까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사협조자 윤성봉 | 작성시간 26.06.13 개인차에 따라 달라 어떤 것이 좋다 이야기는 어렵지만, 제 개인적인 추천으로는 찐하게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기에는 이렇게 까지 찐하게 볼 시간이 없을 수 있거든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