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게시판

방학기간 회독 질문 !!

작성자Ililililil|작성시간26.06.11|조회수100 목록 댓글 1

방학기간이 2주정도 되는데 이 기간동안 전과목 서브 + 모의고사 찐하게 1회독이 나을까요 아니면 좀 가볍게 보더라도 2회독이 좋을까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사협조자 윤성봉 | 작성시간 26.06.13 개인차에 따라 달라 어떤 것이 좋다 이야기는 어렵지만, 제 개인적인 추천으로는 찐하게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기에는 이렇게 까지 찐하게 볼 시간이 없을 수 있거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