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게시판

임용제청 제외행위와 승진임용 부작위 차이

작성자레드우주인|작성시간26.06.12|조회수13 목록 댓글 1

사례집 391p에서 임용제청제외행위는 불이익처분으로 보았고

주석에서 승진임용제외도 유사하게 보았다고나왔는데

377p에서 승진임용부작위에서는 신청권을 판단하는데

다른 점이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사협조자 윤성봉 | 작성시간 26.06.13 p.377은 승진임용제외가 아니라 소청심사를 통해 승진임용신청을 하였습니다. p391. 각주를 보시면 신청행위를 전제로 하지 않으므로 거부처분의 신청권 법리를 원용하는것이 적절하지 않다고 되어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