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기 강의 관련 질문 작성자돕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10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년까지 온첨반 듣고 올해는 동영상강의로 자가첨삭할지 고민중입니다동영상강의로 수강해도 시험첫날에 리마인드 링크있는 문자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봉생봉사 | 작성시간 26.06.14 저도 궁금해요 작성자조사협조자 윤성봉 | 작성시간 26.06.15 네 모든 수강생에게 배포 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