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법상 당사자소송 (사례집 407쪽) 작성자방글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1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사례집 407쪽에 공법상 당사자소송 내용은 어떤 걸 써야 할지 문의드립니다!! 기본서에 있는 (339쪽) 내용 (3)공벚상 계약에 관한 소송내용 나와 있는 세 줄만 적어줘도 되는 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사협조자 윤성봉 | 작성시간 26.06.17 조문 활용하여 개념정도 적어주면 될 것 같습니다. 여유가 된다면 구체적 청구권이 법령에 의하여 곧바로 발생 -> 당소제기 정도 현출하면 어떨까 싶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