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기 마지막 수업 때 성봉쌤이 기속력 검토해줘야 한다고 말씀 주셨던 거 같은데, 제 필기 보니까 ”내용“ 이라규 기재돼 있더라고요. 그런데 제가 무슨 의도로 작성했는지 기억이 안 나고 있습니다..ㅠ
혹시 해당 부분 설명하실 때 기속력의 내용만 적어줘도 된다는 의미셨던 걸까요??
다음검색
2기 마지막 수업 때 성봉쌤이 기속력 검토해줘야 한다고 말씀 주셨던 거 같은데, 제 필기 보니까 ”내용“ 이라규 기재돼 있더라고요. 그런데 제가 무슨 의도로 작성했는지 기억이 안 나고 있습니다..ㅠ
혹시 해당 부분 설명하실 때 기속력의 내용만 적어줘도 된다는 의미셨던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