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게시판

(해결) 이의심판 행정심판 구분에서, 소수노조공

작성자짱짱강쥐|작성시간26.06.18|조회수20 목록 댓글 2

여기서 원래 소수노조"특"공 이었던것 같은데,

특은 무엇인가요..?

 

그리고 특은 왜 빠진 건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제가 필기를 빼먹은 건지 빠진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봉봉주점 | 작성시간 26.06.18 특허심판이용 그냥 우리시험에 잘 안 나와서 생략하신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짱짱강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답변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