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
혹시 당사자소송에서 취소소송에 대해 준용하지 않는 규정에 대한 두문자가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예를 들면, 집행정지는 준용하지 않고 가처분은 준용하고...
이런 것들에 대한 두문자가 있었나요?
2.
그리고 추가로,
항고소송에서 가처분이 준용되는 경우가 있었던가요 ㅠㅠ?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1.
혹시 당사자소송에서 취소소송에 대해 준용하지 않는 규정에 대한 두문자가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예를 들면, 집행정지는 준용하지 않고 가처분은 준용하고...
이런 것들에 대한 두문자가 있었나요?
2.
그리고 추가로,
항고소송에서 가처분이 준용되는 경우가 있었던가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