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소송을 인천지방법원 합의부에 잘못 항소하였으므로 이를 서울고등법원으로 이송하여야 한다고 되어있는데, 왜 인천에서 서울로(?) 이송하는 건가요 ..
인천고등법원이 없어서 그런 거 같은데 그럼 무조건 서울고등법원으로 가는걸까요??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행정소송을 인천지방법원 합의부에 잘못 항소하였으므로 이를 서울고등법원으로 이송하여야 한다고 되어있는데, 왜 인천에서 서울로(?) 이송하는 건가요 ..
인천고등법원이 없어서 그런 거 같은데 그럼 무조건 서울고등법원으로 가는걸까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