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기 계약규정을 처분으로 보는 하나의 근거라고 필기해두었는데 .. 계약규정은 계약에 근거한 권리행사라고 보는 근거 아닌가요??🥺🥺
제가 필기를 잘못한건지 .. 갑자기 헷갈려서 질문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여기 계약규정을 처분으로 보는 하나의 근거라고 필기해두었는데 .. 계약규정은 계약에 근거한 권리행사라고 보는 근거 아닌가요??🥺🥺
제가 필기를 잘못한건지 .. 갑자기 헷갈려서 질문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