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게시판

관련청구병합 준용규정 질문

작성자김덕철|작성시간26.06.21|조회수10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질문 있습니다.

 

질문1: 유사 질문들을 보고 행정소송법 제10조 제1항 제2호 " 당해 처분등과 관련되는 취소소송"이  제38조, 제44조 제2항 규정을 통해 "당해 처분등과 관련되는 부작위/무효확인/당사자소송"이 될 수 있다고 이해했는데 맞을까요??

 

질문2: 관련청구병합 준용규정(제38조, 제44조 제2항)을 답안지에 현출하는 경우가 1. 주된청구소송이 무/부/당, 2. 행소법 제10조 제1항 제2호가 무/부/당 인 경우가 맞을까요?

 

질문3: 앞선 질문들이 맞다면, 보상금증액청구소송이 행소법 제10조 제1항 제2호 "당해 처분등과 관련되는 당사자소송"으로 병합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