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초컷] 소속실상과 대실후일분종 작성자Ililililil|작성시간26.06.22|조회수3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소속실상이 대실후일분종 새로운 버전 정도로 알고있는데 변경처분 나오는 경우 통일해서 대실후일분종으로만 써도 괜찮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