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차반 Q&A

공부 방향 문의드립니다

작성자희망꽃자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38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제가 전 과목 0기를 듣고, 행쟁 1기를 듣다가 첫 모의고사 직전에 중단하고 1차만 공부하다가 이번 주부터 동차반으로 다시 2차를 공부하게 되었는데요,

공부 방향을 어떻게 하면 좋을지 여쭤보고자 질문을 남깁니다.

사례문제집도 중간까지는 필기가 되어있는데 사례 문제집을 위주로 하면 좋을지, 그렇다면 사례 전부를 여러 번 회독해야 하는지, 개념서는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