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의명 | 5월 월례회 | ||
| 일시 | 2026년 5월 18일 18:00 | 장소 | 중식당 아림 |
| 참석자 | 김수희, 남승흥, 박수경, 서경미, 유양자 윤석광, 이상미, 정영자, 정정미, 조태환 최국현, 최미선, 최정아, 허정숙 (이상 14명, 성명 가나다순) | ||
| 회의내용 | |||
1. 중.고등학교 디카시 실내 전시 관련 - 인쇄된 작품 및 학생용 디카시 홍보물의 최종 점검. - 상반기 중 계획된 4개 학교(서창고, 남부고, 웅상고 등)의 전시 진행 예정 - 하반기에는 물금 지역까지 범위를 확대해 보기로 함. - 최대한 많은 공간에서 전시를 진행하여 지출 대비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기로 결의함. 2. 남선생님 모친상 부조금 지급 - 정관상 회원 부조 규정은 없으나 예외적으로 스승이라는 상징성과 예우를 고려하여 지출하기로 함. 3. 합평 1) 조태환(첫사랑을 만나다, 변심) 윤석광(이심전심, 숨바꼭질) 최국현(늙은 독백) 최미선(사랑의 콩깍지, 나무의 목걸이) 2) 다음달 대상자 : 강명숙, 김수희, 서경미, 유양자 | |||
| 기타 | 식대 : 272,000원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