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가족사진

2026.06.20토 10km 마라톤 엄마 완주

작성자홍용희|작성시간26.06.20|조회수3 목록 댓글 0

여의도 서울 희망 마라톤 참석

1. 5시반 기상해서 여의도 성모병원에 7시 도착

2. 여의도성모병원에서 버스이용 여의도 문화마당도착

3. 김문길 실장 만나서 같이 준비하고 완주. 

4. 여름이라 더위를 걱정했지만 비가 많이 와서 걱정했음. 

5. 8시이후 출발했는데 비가 소강상태가 되면서 쾌적한 날씨에 완주가능했음. 

6. 엄마의 첫 출전인데 매우 빠르게 완주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