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친.구.들.일.상 ◆

현충일을 기념해요!🇰🇷🫡

작성자꽃가람반 김한나선생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37 목록 댓글 0

6월 6일은 현충일!
오늘은 현충일에 대해 배워보았어요🙂
우리 나라를 위해 아낌없이 노력해주신
호국영령에 대한 감사함을 가지고
우리나라를 더욱 사랑하게 된 계기가 되었답니다.

태극기 조기게양을 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감사함'을 잊지않기로 약속해보기도 했어요.

현충일에 대해 공부하며 작은 책도 만들었구요
무궁화, 태극기 등 우리 나라를 대표하는 상징들이
가~득한 모자도 만들어보았습니다.^^

현충일엔 태극기 조기게양! 잊지마시고
아이들과 함께 태극기를 달아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