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친.구.들.일.상 ◆

❤️우솔반❤️ 피터맨 뮤지컬 관람 🧚🧚‍♀️

작성자우솔반 황미소 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3 목록 댓글 0

오늘 우솔반 친구들과 신비로운 모험이 가득한
피터팬 뮤지컬을 관람하였어요 💛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신나는 노래와 화려한 공연을 보았어요 💛

피터팬과 친구들의 모험을 함께 응원하며
상상력을 키우고 공연을 관람하는 예절도
자연스럽게 익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어요 💛

즐거운 추억과 함께 마음속에
오래 남는 특별한 하루가 되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