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친.구.들.일.상 ◆

6월6일 현충일

작성자새솔반 이재은선생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6 목록 댓글 0

다가오는 6월 6일 현충일을 맞이하
아이들과 함께 우리나라를 안전하게
지켜주신 고마운 분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태극기 만들기 ] 활동을
진행했답니다. 📜✨

조금은 진지하고 어려울 수 있는 이야기였지만,
"우리를 지켜주신 영웅분들을 기억하는 날이야"라는
선생님의 설명에 초집중하며 고개를 끄덕이는 모습이
어찌나 기특했는지 모릅니다. 🥺👍

이어진 미술 활동에서는 빨간색, 파란색 크레파스를
야무지게 손에 쥐고 쓱싹쓱싹 정성스럽게
태극기를 완성해 나갔어요. 🎨🖍️
완성된 태극기를 흔들며 감사한 마음을
표현해 보았답니당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