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친.구.들.일.상 ◆

펀아트- 펀젤리베어랑 놀이해요

작성자새솔반 이재은선생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21 목록 댓글 0

펀아트 '펀젤리베어와 놀이해요!'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교실에 등장한 예쁜 놀이 텐트를
컬러 스티커로 알록달록 꾸미며
축제를 시작한 아이들! 🎨🖐
직접 꾸민 아늑한 텐트 안에서
소중한 펀젤리베어 친구와
함께 도란도란 맛있는 소꿉놀이를 즐기며
상상의 나래를 마음껏 펼쳤답니다. 🍇🥕

여기서 끝이 아니었지요! 인형 친구들을
품에 꼭 안고 바깥놀이터로 나가 미끄럼틀도 같이 타고,
화단에서 개미와 공벌레도 함께 관찰하며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단짝 친구가 되어주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