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6일 현충일을
맞이하여 별하 친구들과
태극기를 꾸며보았어요!
첫번째 활동은 !
현충일은 무슨 날인지 간단히 이야기 나눠보고
우리나라 국기의 이름을 따라 말해보았답니다!
“태! 극! 기!”
손가락에 빨간색, 파란색 물감을 묻혀
태극기 그림 안의 흰 동그라미에
콕콕 누르면서 태극기를
꾸며보았답니다~~!
💛 김 현 우 💛
💛 박 건 우 💛
💛 김 서 후 💛
💛 최 유 준 💛
💛 정 하 윤 💛
두 번째 활동은 무궁화 스텐실 활동해보았어요!
무궁화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고
무궁화를 보던 별하친구들이
“이 꽃은 뭐야?” “분홍색 꽃이야“라며
이야기 해주었답니다 😊
스펀지를 분홍색 물감에 묻혀서
무궁화의 꽃잎 부분에 톡톡 하고 두드려보며
색을 채워보았어요~~
너무나 예쁜 무궁화네요 💗
6월 6일 토요일은 현충일입니다~
우리 별하친구들과 함께 태극기 조기게양 해보시고
우리나라를 상징하는 태극기, 무궁화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