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체육 시간엔 알파벳 U자 모양을
닮은 'U보드' 놀이를 해보았어요! 😀
양손으로 보드를 잡고,
케로로 선생님이 쏙! 넣어주신 공을
왼쪽~ 오른쪽~ 팔을 움직여가며 굴려보았답니다.
공이 움직이는 모습에
우리 별하들 눈이 반짝반짝했어요!
그다음엔 친구들의 보드를 길게 이어 붙여서,
오직 입바람으로만 "후~~~" 불어
끝까지 공을 보내는 놀이도 했어요!
바람을 모아 열심히 참여한
우리 별하들, 정말 대단하죠?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