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현우와 건우의 생일파티 했어요~
친구들이 함께 불러주는
생일축하노래도 들어보고
현우와 건우가 같이 초를 ‘후~’하고
촛불도 꺼보았답니다!
언제 이렇게 자라 서로 호흡을 맞춰
촛불까지 끄는지, 나란히 있는
두 아이의 모습이 기특하고 예뻤답니다 !
소중한 아이들의 생일을 정성껏 준비해 주시고
축하해 주신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리며,
현우와 건우가 보낸 행복한
생일 파티 현장 사진 공개할게요! 👇
원장님께서 선물 주셨답니다 😆
친구들이 현우, 건우에게 선물도 주었어요~~!!
고마워~~😍 라고 인사해주었답니다 ❤️
마지막으로 현우와 건우 서로에게
선물을 주었어요~~!!
사랑하는 현우와 건우야 ❤️
생일 많이 축하하고 지금처럼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자라나길 바랄게!
다시 한번 축하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