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충일을 맞아 우리를 안전하게 지켜주신
고마운 분들께 감사하는 날이라는 것을 알아보았어요
색연필을 손에 꼭 쥐고 태극 문양을
아주 진지하고 꼼꼼하게 색칠해 주는
모습이 무척 대견했답니다^^
태극기를 깃봉에서 조금 내려서 다는
조기 게양에 대해서도 배워보았는데,
완성을 마친 뒤에는
자기 얼굴이 담긴 작품을 멋지게 짜잔~ 들어 올리며
"고맙습니다!" 하고 예쁘게 인사도 해보았어요🫶🏻
고사리손으로 열심히 참여하며 나라를 지켜주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표현한 우리 토리들 너무 멋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