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친.구.들.일.상 ◆

6월 6일은 현충일! 🇰🇷

작성자토리반 권새롬 선생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35 목록 댓글 0

현충일을 맞아 우리를 안전하게 지켜주신
고마운 분들께 감사하는 날이라는 것을 알아보았어요
색연필을 손에 꼭 쥐고 태극 문양을
아주 진지하고 꼼꼼하게 색칠해 주는
모습이 무척 대견했답니다^^

태극기를 깃봉에서 조금 내려서 다는
조기 게양에 대해서도 배워보았는데,
완성을 마친 뒤에는
자기 얼굴이 담긴 작품을 멋지게 짜잔~ 들어 올리며
"고맙습니다!" 하고 예쁘게 인사도 해보았어요🫶🏻
고사리손으로 열심히 참여하며 나라를 지켜주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표현한 우리 토리들 너무 멋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