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6월 친구들의 생일을 축하해주는 날이에요
토리반에서는~~
강지우 친구와 김해온 친구의 생일이였어요!
생일을 맞은 친구들을 위해
만나자마자 노래를 불러주던 예쁜 토리들의
모습도 볼 수 있었답니다^^
생일인 친구들에게 축하한다고 이야기도 해주고
선물도 주는 행복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지우야 해온아 생일을 너무 축하해~~❤️🫶🏻
앞으로도 건강하고 밝은 어린이로
자라길 바래봅니다✨😆
원장선생님께서 생일인 친구들에게
선물도 주셨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