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름다운시, 좋은글

[스크랩] 내가 살아가는 이유

작성자황명언|작성시간26.06.23|조회수4 목록 댓글 0

날마다 새로운 시작이다.

어제의 커튼을 내려라.

모든 건 끝났고

새로운 날이 시작되었다.

넘어졌다면 일어나야 하고

울었다면 눈물을 닦아야 하고

꿈을 놓았다면 다시 주워야 한다.

새로움의 기대

갈망 그리고 희망

그게 인생이니까

내가 살아가는 이유이니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정겨운 산악회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