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 엽기]

치킨 시켰다가 친구랑 싸웠다 이게 내잘못임?

작성자석석|작성시간26.06.20|조회수31 목록 댓글 0

이런 놈도 친구라고 집에 데려가서 재워줌?

그게 잘 못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