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시켰다가 친구랑 싸웠다 이게 내잘못임? 작성자석석|작성시간26.06.20|조회수3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런 놈도 친구라고 집에 데려가서 재워줌?그게 잘 못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