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아끼겠다고 서울에서 부산 무궁화호 타본 사람 작성자석석|작성시간26.06.23|조회수2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불편한 무궁화호 6시간vs저렴한데 답답한 고속버스 5시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