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본당 사진자료실

승모승천반 예비신자 성지순례#4 (6월21일)

작성자홍보분과|작성시간26.06.21|조회수38 목록 댓글 0

오후 3시가 되면 매일 바치시는 십자기의 길..

 

신부님은

성모님과 함께 걷는 십자가의 길은 영혼의 진통제 하셨습니다. 

최민호 신부님께서 미사 후
이스라엘 부활무덤성당에 가면 해주신다는 축복기도와 선물까지 준비해셔서 넘 감동이였답니다.

영혼의 진통제로 깨끗해지고 가벼워진 몸과 맘

우리의 발거움은 주님께로 힘차게 나아갑니다.

은총과 행복을 준비해주신 봉사자분들고 대부모님들..

그리고 걸음을 준비하시는 예비신자분들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