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녕하세요 PT 25 서지훈입니다!

작성자25/PT/서지훈|작성시간26.06.10|조회수93 목록 댓글 4


1. 이름 : 라마

2. 생년 월일 : 2025.07.27 (작년 피닉스 MT)

3. 주소: 동가래별빛펜션 앞 계곡 (라마의 출생지이자 주 서식지)

4. MBTI : 치킨반반

5. 키 : 183, 치킨 먹으면 187

6. 나만의 매력포인트 : 큰 위장

7. 좋아하는 운동 : 휠농하면서 아스콘 먹기

8. 요즘 가장 자주 듣는 말 : 그만 먹어

9. 내가 생각하는 성공의 기준 : 돈 걱정 없이 먹기

10.잘 부르는거(18번..) : 치킨 배달 기사님

11.좋아하는 연예인 : 최재민(나만의 아이돌)

12.좋아하는 색 : 아스콘 색

13.갑자기 하고싶은 말 : 아 배고파

14. 마지막으로 울었던 이유 : 배고파서

15.좋아하는 술안주 : 아스콘

16.피닉스에 들어온 이유 : 준호 형이 사주는 공짜 밥 먹을려고

17.좋아하는 향수 : 치킨 냄새

18.내 성격 : HUNGRY

19.주량 : 2병 (치킨 먹으면 5병)

20.좋아하는 이성 : 배고파

21.여자 또는 남자친구 : 여자친구 (공석), 남자친구 (최성민)

22.받고 싶은 선물 : 가장 맛있는 치킨 간장 맛 두마리 세트

23.즐겨입는 스타일 : 핫도그 옷

24.이상형을 다섯글자로 : 간장맛치킨

25.싫어하는 말 : 돼지야

26.이 카페 가입동기 : 배고파서

27.가입후에 카페에 대한 생각 : 아 배고파

28.요즘 고민거리 : 배고프다

29.나의 장점 : 뭐든지 잘 먹는다

30.나의 단점 : 뭐든지 먹는다

31.내 핸폰 번호는?: 알고 싶으면 치킨 두마리

32.요금?? : 가장 맛있는 치킨 두마리세트 간장맛 33000원

33.취미 : 최성민이랑 치킨 먹기

34.좋아하는 숫자^^;; : 5 (My 백넘버)

35.지금까지 사귄횟수 : 먹다 남은 치킨 조각 수 만큼

36.첫키스.. : 배고파

37.첫사랑은.. : 생각하면 배고파

38.다시 그녀을 만난다면. : 나랑 같이 치킨 먹을래?

39. 현재 맡은 운영직책 이외 해보고 싶은 직책 : 총무부장(내가 먹고 싶은 간식 살 수 있음)

40.나의 주 무대 : 매지 1학사 339호

41.젤 좋아하는 술집.. : 매지 1학사 339호

42.우리집.. 소개 : 먹을게 넘치는 우리 집

43. 가장 잘한 선택: 가장 맛있는 치킨 두마리 세트로 먹은거

44.가장 후회하는 선택 : 가장 맛있는 치킨 두마리 세트로 안먹은거

45.가장 좋아하는 선배 또는 후배 : 가장 맛있는 치킨 두마리 세트 사주는 선배랑 후배

46.좋아하는 백넘버 : 5 (My 백넘버)

47.하고싶은 포지션 : 배고파?

48.현재 피닉스에 대한 만족도 : 위장 크기 만큼

49.앞으로 피닉스에서 했으면 하는것.. : 다 같이 가장 맛있는 치킨 두마리 세트 간장 맛 시켜서 먹기

50.피닉스에게 바란다..: 항상 배부르게 해줘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5/PT/안승주 | 작성시간 26.06.10 지훈이가 총무하면... 💸💸
  • 작성자25/PT/박현희 | 작성시간 26.06.10 이 돼지야
  • 작성자25/PT/주우신 | 작성시간 26.06.11 지훈이 부모님 존경합니다..
  • 작성자25/PT/한동훈 | 작성시간 26.06.11 한줄요약: 치킨 먹고싶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