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삶의 이야기

20260620(토) 컴퓨터모임(슬기와파인)

작성자차돌|작성시간26.06.20|조회수7 목록 댓글 0

컴퓨터모임(슬기와파인)이 있었다.

예술가의집 뒤편 시민보쌈냉면식당에서 점심을 함께하고

투썸커피집에서 차 한잔씩 앞에놓고  얼굴 마주보며

지난 날 컴퓨터 공부하던 시절, 함께하던 정겨웠던 분들의 소식도 나누는

 즐거운 시간 보냈다.

[복호두]라고 호두과자를 살작 입벌려 버터 한덩어리를 넣은

달달한과자 한상자를 선물로 받아 기쁨을 더했다.

그래도 그시절 컴퓨터 강의를 한 덕에 교수라는 별명도 듣고 보낸 세월의 값일까~

더없이 고맙다, 집에서 식당까지 왕복 5550보 걸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