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하루를 보냈다.
오전 걷기운동은 문화육교를 다녀왔다.
오후 운동은 전구구입차 유천시장을 다녀왔는데
전화기를 미 지참하여 걷기 기록이 없다. 치매인가.ㅎㅎㅎ
그래서 문화육교 다녀 온 3157보만 기록에 남는다.
다음검색
평범한 하루를 보냈다.
오전 걷기운동은 문화육교를 다녀왔다.
오후 운동은 전구구입차 유천시장을 다녀왔는데
전화기를 미 지참하여 걷기 기록이 없다. 치매인가.ㅎㅎㅎ
그래서 문화육교 다녀 온 3157보만 기록에 남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