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삶의 이야기

20260621(일) 夏至. 치매인가?

작성자차돌|작성시간26.06.21|조회수3 목록 댓글 0

평범한 하루를 보냈다.

오전 걷기운동은 문화육교를 다녀왔다.

오후 운동은 전구구입차 유천시장을 다녀왔는데

전화기를 미 지참하여 걷기 기록이 없다. 치매인가.ㅎㅎㅎ

그래서 문화육교 다녀 온 3157보만 기록에 남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