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7년 그 이전, 한국전력, 그시절 함께했던
동료선배들의 모임인 "평우회"에 오늘 처음으로 참석했다
지난 달 의뢰 했는데 모두가 찬성이라 하여 행복한 마음안고 참석이다.
나를 포함 6명인데 한분이 빠져 5명이 대운산채에서 점심을 함께했다.
옛 시절 이야기, 늙어가는 이야기 등등 식후 30분이 넘도록 대화하고
다음 약속장소, 일정 상의하고 헤어졌다. 정겨운 하루였다.
다음검색
1997년 그 이전, 한국전력, 그시절 함께했던
동료선배들의 모임인 "평우회"에 오늘 처음으로 참석했다
지난 달 의뢰 했는데 모두가 찬성이라 하여 행복한 마음안고 참석이다.
나를 포함 6명인데 한분이 빠져 5명이 대운산채에서 점심을 함께했다.
옛 시절 이야기, 늙어가는 이야기 등등 식후 30분이 넘도록 대화하고
다음 약속장소, 일정 상의하고 헤어졌다. 정겨운 하루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