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상능선 ~~이안재님 작성자백장미 ,|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윤선 | 작성시간 26.06.22 태산이 높다 하되 하늘 아래 뫼이도다 .오르고 또 오르면 못 오를리 없건마는 사람이 제 아니 오르고 뫼만 높다 하더라. 여의치 않은산행을 하다보니 나에게 위로차불현듯 생각이 난 시조였습니다ㅜㅜ그럼에도 불구하고~~말없이 뒤에서 묵묵하게 산행을 도와주신 이안재 오라버니께 감사드립니다^^오늘 하루도 좋은 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