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교♠사진방▣

의상능선 ~~안광영님

작성자백장미 ,|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윤선 | 작성시간 26.06.22 오늘 산행의 묘미는 오미자의
    맛 인것 같다.
    단맛,신맛,쓴맛,짠맛,매운맛
    그맛이 잘어울려져 조화로운
    산행이 된 듯하다 .
    늘 품어주는 자연처럼
    서로에게 힘이되고
    힘이 되어 준 산행~~
    매운맛으로 시작된 산행이
    단맛으로 변하는 순간 ~
    기쁨과 성취감으로 입가에 미소가
    가득~~ㅎㅎ 나에게 스담스담
    함께 동고동락한 산우님들~~
    찐으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