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상능선 ~~안광영님 작성자백장미 ,|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윤선 | 작성시간 26.06.22 오늘 산행의 묘미는 오미자의 맛 인것 같다.단맛,신맛,쓴맛,짠맛,매운맛그맛이 잘어울려져 조화로운산행이 된 듯하다 .늘 품어주는 자연처럼 서로에게 힘이되고힘이 되어 준 산행~~매운맛으로 시작된 산행이 단맛으로 변하는 순간 ~기쁨과 성취감으로 입가에 미소가 가득~~ㅎㅎ 나에게 스담스담함께 동고동락한 산우님들~~찐으로 감사합니다~~!!오늘 하루도 좋은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