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3월 //사랑,나눔비,쌀나눔행사
3월18일 (목)요일 상봉2동 주민센타에서 독거노인들을 모시고 쌀나눔 행사를 가졌습니다.
한분 한분 산행 할때마다 500원씩 저축하여 80여만원을 모아 좋은일에 썼습니다..
올 연말엔 더욱더 많이 모아 유명산악회를 빛낼것을 유명회원님들 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2010년3월 //사랑,나눔비,쌀나눔행사
3월18일 (목)요일 상봉2동 주민센타에서 독거노인들을 모시고 쌀나눔 행사를 가졌습니다.
한분 한분 산행 할때마다 500원씩 저축하여 80여만원을 모아 좋은일에 썼습니다..
올 연말엔 더욱더 많이 모아 유명산악회를 빛낼것을 유명회원님들 하고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