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명♥출석방◈

[월요일 출석부]2026년6월8일//우리 키스 한 번 해볼까요?

작성자우리들의영웅|작성시간26.06.08|조회수16 목록 댓글 5

우리 키스 한 번 해볼까요?

     우리 키스 할까?
가까이 와봐
살며시 눈 좀 감아봐
그리고 잠시 그렇게 있어 줄래

 

~~^^
나 너무 떨려서...

우리 세상에서 가장 감미로운
키스 해볼까
~~^^

의 입술에 닿는순간
하늘에서 천사들이 내려와 노래하고

~~^^
의 혀 끝에  닿는 순간
땅 속에서 천만 송이 꽃이 피어나는

~~^^
조금 가까이 와봐

~~^^
도 떨고 있구나
내가 감싸 안아줄게
포근한 내 가슴에 꼬옥 안아줄게
응 ..........


~~^^
나 실은 너무 떨려
어쩌면 좋지 아이~
싫다고 했지만 내마음은 그게 아닌데 알지
아....


~~^^
의 체취는 언제나 고혹적이다
나 숨쉬기가 힘들어 너무 향그러워서
이대로 시간이 멈추어서 영원히


~~^^
의 품에 갇히고 싶어

~~^^
나 벌써 눈 감았는데
나 

~~^^
의 달콤한 입술을 기다리는데............

~~^^
우리 이제 키스할까

~~^^
말하지 않아도 알고 있어
너랑 나랑 같은 맘이란 걸
그래요 그렇게 가까이 와봐
가까이...
조금 더 가까이
알랴뷰..!!
그런데  ....
너무세게 누루지말어... 
.
.터질지도 몰라 ....
.
.
.
.
.
.
.
.
.
.
.
.
.
.
.
.
.요기다 해주세요~``헤헤헤

 우리 님들~~ 

 오늘도 웃어보자구여....

 우리 님들 아자 아자^0^;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리들의영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출석합니다
  • 작성자청솔. | 작성시간 26.06.08 출석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홍진표 | 작성시간 26.06.08 출석합니다
  • 작성자다람쥐 | 작성시간 26.06.08 출석합니다
  • 작성자앙드레마 | 작성시간 26.06.08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