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과 시장놀이를 했습니다.
여러 가지 그림모형을 탐색하고 이름을 알아보고 장바구니에 담아보고 다시 꺼내어 보며 놀이했습니다. 쇼핑을 다하고나서 엄마 아빠처럼 신용카드로 결제 하는 경험도 해보았습니다.
친구들 놀잇감을 장바구니에 담고 빼기를 반복하며 놀이하는 내내 즐거움을 표현하기도 하고 몹시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며 놀이했습니다.
역할 놀이가 끝나고 워크북에 스티커를 붙이며 놀이를 확장하며 다시 반복해 보았답니다 ~♡
서빈아 어떤게 마음에 들어? 서빈이 바나나 모형을 제일먼저 들어 보여주었답니다 ~♡
세린이는 빵모형을 들어' 빵'이라고 또렷하게 표현하네요~♡
선율이 바나나 모형을 보여주고 '암냠냠'하고 표현합니다.
선빈이 스티커 붙이고 떼어지지않게 툭툭 두드려 줍니다~♡ 센스쟁이^^
책 "많이 주세요"를 읽으며 아까 보았던 모형 놀이를 기억하며 선생님과의 상호작용에 따라 상황을 표현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우유는 꿀꺽꿀꺽~
맛있는 빵은 암냠냠 ~
우유를 꿀꺽꿀꺽~ 아~!
세린이 빵가득담아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