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自由 글방]

女 ㆍㅡ 이진숙을 본다ㆍㅡ

작성자싱그런 아침|작성시간26.06.10|조회수15 목록 댓글 0

女 ㅡㆍ이진숙을 본다ㆍ

ㆍㅡㆍㅡ

바른소리한다고 그 소리가 다 쓸모있는건 아니다 ㆍ

뾰쪽한 한걸

 내려 놓을 줄알아야 그 뾰쪽한걸ㆍ 지혜로 쓸수 있다ㆍ 지혜없는 큰 소리는 그냥 투쟁꾼이다ㆍ

지혜는 현장을 상황에 맞게 살려 낸다ㆍ너도 살고 나도 사는길에든다ㆍ

옛 공자 제자 중에 자로가 강성파엿다ㆍ그는 항상 스승 공자로부터 꾸지람을 듣는다ㆍ지나치면

 중을벗어나 자타가 서로 傷하느니랴! 라는 꾸지람 이다ㆍ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