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이슬반

이슬반 유시아👩‍🍳의 감자요리💕🥔

작성자이슬반유시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40 목록 댓글 0

지난 화요일 원장님 텃밭에서 수확해 온 감자를 이용해서 시아가 고른 메뉴인 감자튀김과 감자볶음을 만들었어요.
평소에 시아가 감자반찬을 좋아하지않았는데, 직접 캐온 재료로 요리까지하니 유난히 맛있게 먹었답니다🙂😊


무더운 날씨에 원장님, 선생님 모두모두 고생 많으셨어요!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