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화요일 원장님 텃밭에서 수확해 온 감자를 이용해서 시아가 고른 메뉴인 감자튀김과 감자볶음을 만들었어요.
평소에 시아가 감자반찬을 좋아하지않았는데, 직접 캐온 재료로 요리까지하니 유난히 맛있게 먹었답니다🙂😊
무더운 날씨에 원장님, 선생님 모두모두 고생 많으셨어요!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지난 화요일 원장님 텃밭에서 수확해 온 감자를 이용해서 시아가 고른 메뉴인 감자튀김과 감자볶음을 만들었어요.
평소에 시아가 감자반찬을 좋아하지않았는데, 직접 캐온 재료로 요리까지하니 유난히 맛있게 먹었답니다🙂😊
무더운 날씨에 원장님, 선생님 모두모두 고생 많으셨어요!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