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준이의 감자튀김 🍟 작성자이슬반김영준|작성시간26.06.22|조회수4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올해도 맛있는 감자로 감자튀김 만들었어요^^감자 씻어줍니다~!진지한 표정으로 잘라줍니다.비닐에 올리브유, 소금, 후추, 파슬리가루 넣어요쉐킷쉐킷 흔들어줍니다감자튀김과 같이 먹을 햄버거 만들어요피자에 치즈도 뿌려요짜잔 맛있는 감자튀김 완성입니다~!너무 맛있어서 화가 나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