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이슬반

영준이의 감자튀김 🍟

작성자이슬반김영준|작성시간26.06.22|조회수44 목록 댓글 0

올해도 맛있는 감자로 감자튀김 만들었어요^^

감자 씻어줍니다~!
진지한 표정으로 잘라줍니다.

비닐에 올리브유, 소금, 후추, 파슬리가루 넣어요
쉐킷쉐킷 흔들어줍니다
감자튀김과 같이 먹을 햄버거 만들어요
피자에 치즈도 뿌려요
짜잔 맛있는 감자튀김 완성입니다~!
너무 맛있어서 화가 나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