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우가 원장님의 멋진 텃밭에서 감자를 캐 왔다며 즐거워 했어요.
요리를 하고 싶어서 주말만 기다렸답니다!
은우의 요리를 시작하겠습니다👨🏻🍳
(은우가 얼굴이 많이 나오고 싶다며 사진을 많이 올려달라고 하네요ㅠㅠ 사진 많은 점... 죄송합니다😂😂😂)
은우는 감자튀김과 감자피자를 만들고 싶다고 했어요!😉
양파가 매울까봐 걱정했지만 씩씩하게 껍질도 깠어요.
깨끗하게 씻은 감자를 먹기 좋게 썰었어요.
싹뚝🔪
감자썰기 완성🥔
바삭한 감자튀김을 위해 물에 재워둘게요.
은우가 요리 뒷정리 한다며 정리도 했어요🩷
은우가 직접 촬영한 감자에요!
오븐에 넣기 전에 감자에 묻은 물기를 키친타올로 제거해요.
지퍼백에 감자와 오일,소금을 조금 넣고 흔들어줘요~
드디어 감자튀김 완성이에요🍟
노릇하게 구워진 감자튀김을 보고 매우 만족해 하는 은우입니다😃
그리고 감자피자를 하려고 했지만 재료가 부족해서 남은 재료로 엄마표 감자국을 했어요.
예쁜 색을 내려고 은우가 고춧가루를 넣어줬어요.
저녁을 먹고 야식으로 감자튀김과 감자국을 먹었어요.😬
선생님들 덕분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