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터 감자캐서 오면 요리해야 된다고 노래를 불러서 집오자 마자 감자 튀김 요리 시작했습니다ㅎ
감자 껍질을 깍고 손 조심히 해서 썰었어요😄
튀기는건 위험 해서 엄마가 했구요ㅎㅎ
마지막에 소금 뿌려서 맛나게 먹었답니다😍
다음검색
어제부터 감자캐서 오면 요리해야 된다고 노래를 불러서 집오자 마자 감자 튀김 요리 시작했습니다ㅎ
감자 껍질을 깍고 손 조심히 해서 썰었어요😄
튀기는건 위험 해서 엄마가 했구요ㅎㅎ
마지막에 소금 뿌려서 맛나게 먹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