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고운반

이준영의 감자피자

작성자고운반이준영|작성시간26.06.18|조회수34 목록 댓글 0

준영이는 유치원에서 가져온 감자로 감자피자를 만들고 싶다했어요.

먼저 감자를 채 썰어 피자도우를 만들고 그 위에 토마토소스를 발랐어요. 그리고 준영이가 좋아하는 햄과 치즈를 혼자서 올렸어요.

그다음 전자렌지로 치즈를 녹이면 감자 피자 완성!!! 준영이가 좋아하는 재료만 들어가고 스스로 만든 피자라서 그런지 저녁을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감자 체험 최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