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고운반

은채의 감자튀김 만들기🍟

작성자고운이은채|작성시간26.06.21|조회수25 목록 댓글 0

유치원에서 캐온 감자로 감자튀김을 만들어 보았어요🍟

먼저 깨끗이 씻은 감자는 칼로 껍질을 벗겨주고~

유아용 칼로 스스로 열심히 썰어도 주었어요😇

물에 담궈 전분기 빼주고~~

에어프라이어로 맛있는 감자튀김 완성!!🧡

케찹에 콕콕 찍어

맛있게 먹은 은채 였답니다😊

은채와 엄마가 함께 요리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