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에서 캐온 감자로 감자튀김을 만들어 보았어요🍟
먼저 깨끗이 씻은 감자는 칼로 껍질을 벗겨주고~
유아용 칼로 스스로 열심히 썰어도 주었어요😇
물에 담궈 전분기 빼주고~~
에어프라이어로 맛있는 감자튀김 완성!!🧡
케찹에 콕콕 찍어
맛있게 먹은 은채 였답니다😊
은채와 엄마가 함께 요리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유치원에서 캐온 감자로 감자튀김을 만들어 보았어요🍟
먼저 깨끗이 씻은 감자는 칼로 껍질을 벗겨주고~
유아용 칼로 스스로 열심히 썰어도 주었어요😇
물에 담궈 전분기 빼주고~~
에어프라이어로 맛있는 감자튀김 완성!!🧡
케찹에 콕콕 찍어
맛있게 먹은 은채 였답니다😊
은채와 엄마가 함께 요리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