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고운반

단비의 감자샐러드빵💕

작성자고운반 김단비|작성시간26.06.21|조회수15 목록 댓글 0



단비가 수확해온 감자

주말에 요리하기로 약속하고
감자샐러드빵을 만들었어요



엄마가 미리 쪄놓은 감자껍질 벗기기




감자와 계란을 넣어 으깨기
스트레스 뿌셔👊




사과도 다져넣기





달콤새콤한 딸기쨈 바르기





빵한입 물고 소금톡톡





조물조물 버무리기




수확의 기쁨 🥔
요리활동의 즐거움👩‍🍳
직접 만드니 맛도 최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