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고운반

고운반 체리따기(지한/주원/승호/윤설/단아)

작성자고운김단아|작성시간26.06.10|조회수51 목록 댓글 0

고운반 체리따기 체험을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무더웠지만 일바지에 모자까지 잘 챙겨쓴
친구들이랑 재미있게 체리 따기를 했습니다~

무농약 친환경 체리라 아이들이 따자마자 바로
입에 넣고 맛 봐도 된다고 해서 좋았습니다~
싱싱하고 새빨간 체리를 직접 따서 바로 먹으니
더 맛있어했던것 같네요.

지한이 양손 가득 체리들고 30개 넘게 먹었답니다~!

체리 따기가 반대로 꺾어서 따야해서 조금 어려웠는데
주원이가 아주 잘 땄습니다~

하트모양 체리를 많이 찾은 승호도 체리 엄청 많이 먹었습니다~

윤설이가 찾은 나무의 꿀(?) 이라는데 아이들이 이걸
한참 보고 있었답니다

예쁜 체리를 계속 모으던 윤설입니다~

한국에서 쉽지 않은 체리 따기가 오늘 아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이 됐을 것 같습니다~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